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

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

전체메뉴

정보서비스정보기술인력을 키워갑니다.

상세보기(제목, 등록일, 조회수, 작성자, 내용순)
연구산학통합관리시스템(ERP) 연구공간 신청 모듈 도입 안내
2022-06-02조회수 : 71관리자

신규 연구과제 신청 시 교내 연구공간 지원이 필수 자격인 경우진행되던 연구공간 배정 신청과 관련하여,  

기존 방문 제출하던 방식 및 관리 방법을 전자화하기 위해 현재 산학협력단에서 운영 중인 연구산학통합관리시스템(ERP)에 관련 기능을 도입하였음을 알립니다.

 

이와 관련하여 신규 도입된 기능 소개 및 사용 매뉴얼을 안내하오니 연구 수행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 연구공간 신청 업무 흐름도

1) 교원→산학협력단: 연구산학통합관리시스템(ERP) 내 연구공간 신청

2) 산학협력단 1차 심사: 과제 규모, 간접비, 최근 교외 연구비 수주 내역 등 종합 검토

3) 산학협력단→공간관리위원회(기획처): 1차 심사 통과 과제

 

 

4) 기획처(공간관리위원회)를 통한 공간 배정

 

* 연구과제 신청 시 필수인 경우 아래와 같이 내용 확인이 가능한 공고문 첨부 필수 *

상단으로 이동